성신고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
2021학년도 대학 입학원서(표준 공통원서) 접수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
작성자 손득운 등록일 20.09.16 조회수 56
첨부파일

  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수험생이 한 번의 공통원서 작성으로 여러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민간 원서접수대행사와 협업하여 표준 공통원서 접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(9.23.9.28.) 인터넷 익스플로러9(IE9) 또는 10(IE10)의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 제한 등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수험생이 대입 원서접수 시 유의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   가. 접속제한 사유: 원서접수 대행사의 보안 취약 프로토콜(SSL/TLS 하위 버전) 차단에 따른 인터넷 익스플로러 IE9, IE10 브라우저 지원 종료

    나. 접속제한 사이트 : 유웨이어플라이(www.uwayapply.com), 진학어플라이(www.jinhakapply.com)

    다. 접속제한 내용

      - 대입 원서접수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용자의 PC 브라우저가 인터넷 익스플로러9 또는 10인 경우 접

        속 제한

      - 인터넷 익스플로러11 이상으로 PC 브라우저 업그레이드 또는 크롬,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

        하여 접속해야 함(권장브라우저 : 인터넷 익스플로러11)

    라. 업그레이드 등 문의처

      - 원서접수 대행사 콜센터(유웨이어플라이 1588-8988, 진학어플라이 1544-7715)

    마. 기타 안내 사항

      -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는 71일부터 사전 운영되고 있으므로, 수험생들이 원서접수 시작 전

        에 미리 원서를 지원할 PC에서 원서접수 대행사에 접속하여 통합회원 가입공통원서를 작성해봄으

        로써 사전에 PC 점검이 이루어지도록 안내

      - 자기소개서는 작성·수정한 후 반드시 저장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여, 작성·수정한 내용이 정상적   

        으로 저장되었는지 점검 후 제출하도록 지도

    붙임 1. 대입 원서접수 사이트 인터넷 익스플로러9, 10 브라우저 지원 종료 안내 1.

         2.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요약 1. .

 

이전글 원격 수업을 위한 미디어리터러시 학생 교육용 콘텐츠 안내
다음글 2021학년도 졸업생 대학수학능력 원서 접수 마감 일시 안내